쭈의 호주 라이프로그/멜버른여행,맛집

[멜버른맛집] St.Ali coffee(세인트알리커피숍)

매일바쁜쭈 2020. 1. 4. 10:13
반응형

 

멜번 브런치 &커피 맛집
St.Ali Coffee Roster

 

세인트알리 커피숍이에요.

발리에서 멜번에 도착하고 한국에서 부터 알던 커플과 브런치 약속이 있었는데요, 제가 가고싶은 커피숍으로 찜해놨던 St.Ali coffee roster에서 만나게 됐답니다.

St.Ali(세인트 알리) 커피숍은 커피 문화의 선도를 한곳이기도 한데요, 유닉한 커피 브루 방법과 질좋은 커피로 유명한 곳이에요 .(2005년부터 남미와 아프리카 그리고 아시아에 가장 질좋은 커피빈을 찾아 다녔다고 합니다. 질좋은 커피빈 사용하는곳으로 유명해요.)

세인트알리 커피팀

세인트 알리 커피숍은 멜번시티에서 사우스 멜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우스 멜번 마켓과 가까운곳에 있어 커피 마시고 멜번 마켓 구경하시는 루트로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주소: 12-18 Yarra Pl, South Melbourne VIC 3205

세인트알리는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커피숍이랍니다.

커피숍 안 모습이랍니다

일하는 분들도 쏘울이 있으시네요. 제 남편 스키니라테를 전달하면서 말하는 톤이 인상 깊었습니다. 하하

저희가 시킨 브런치 메뉴에요. 커피도 맛있지만 브런치도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My Mexican cousin(콘 프리터와 스위트콘 살사/수란요리)
The dirty eggs (살짝 매콤한 감자와 수란이 곁든 요리)
Koo Koo Ca Choo (크리스피 해쉬 포테이토와 버섯요리)
Banoffee baby(바나나, 바나나잼과 화이트 초콜릿 쿠키등이 들어간 팬케이크)

 

커피도 참 맛있었지만 브런치도 진짜 맛있는곳이였습니다. 저희는 열시에 가서 자리가 좀 있었는데요, 11시 반정도가되니 기다리는 사람들이 엄청 많더군요. 주말에 방문하실 분들은 조금 이른 브런치로 하루를 시작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여기까지 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