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태국여행]- 후아힌에서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Hua Hin Hutsadin Elephant Foundation)
아이와 꼭 한번 가볼 만한 곳
후아힌 훗사딘 코끼리 파운데이션에서 코끼리에게 먹이주기 체험
( Hutsadin Elephant Foundation)
후아힌에서 지내는 동안 수영장에서만 보내기엔 너무 아까워 액티비티 찾아보다가 코끼리 체험할 수 있는 곳 두 곳을 찾게 됐습니다.
그중 저희가 간 곳은 Hutsadin Elephant Foundation인데요, 구조된 코끼리들을 관리하는 비영리 단체에서 운영하는 곳이고 (아프기도 하고 좀 센서티브한 애들도 있고 나이가 든 애들도 있답니다) 코끼리 타는 것보다 더 의미가 있을 것 같아 데려간 이유도 있었습니다.
힐튼 호텔에서 그랩 택시로 2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반나절 액티비티로 다녀오기 딱이었던 곳이었어요.
코끼리파운데이션에서는 코끼리와 함께 걷고 목욕도 시켜주고 밥도 먹이는 체험 혹은 바나나만 먹이는 체험이 있었는데요, 제 딸이 어려서 저희는 바나나 먹이는 체험을 했어요.
대기실에서 기다리다가 순서가 되면 바나나가 가득 든 바구니를 들고 코끼리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게 되세요.
바나나 바구니는 200비트? 정도 했던 거 같습니다. ( 더 싼거같기도하구요.. 아흑 까먹기전에 블로그에 써야하는데... 게으른 죄입니다 죄송합니다 꾸벅) 구조된 코끼리들 중 몇마리는 위험하니 바나나 줄 때 너무 가까이 가지 말라고 했구요, 순한 코끼리는 만져 볼 수 있는 기회도 있었어요.
딸이 두려움이 없는 아이여서 그런지 코끼리를 바로 옆에서 보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긴 코로 바나나를 돌돌 말아 입에 넣는 모습을 보면서 깔깔 웃는 제 딸을 보니 오기 너무 잘한 거 같아 뿌듯한 이 기분 짱!
바나나도 먹여 주고 코끼리를 직접 쓰다듬어주기도 하고, 역시 제 딸답습니다. 허허
코끼리에게 밥을 다 주고 나면 대기실로 다시 옮기는데요 그때 생수랑 딸에게 아이스크림도 공짜로 나눠 줬어요
주나가 이번 방문에서 제일 기뻐하고 행복했던 시간이 아이스크림 먹던 시간이였다는 사실..흠..
주소: 176 M7 Hua Hin · Nongplub Road · Prachuab Khiri Khan - 77110 Thailand
www.hutsadin.org
Tel: (032) 827 098
Tel: 08 6683 2062 (English speaking between 09:00 AM and 05:00 PM Thai time)
Hutsadin Elephant Foundation (@hutsadinelephantfoundation)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주나가 더 크면 다시 와서 코끼리와 주변을 걸으며 산책 및 목욕도 시켜주는 프로그램을 참여해볼가 합니다.
프로그램 정보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볼 수 있어요.
ACTIVITIES | hutsadin-foundation
어릴 때부터 다양한 경험 체험을 시켜주고파 폭풍검색하여 돌아다니는 엄마 쭈 였어요.
제 딸의 일상은 인스타그램 @bling_juna 에서 함께 하실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