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11개월만에 배우자 임시 비자(820) 승인 났어요
배우자 비자 준비하려고 자료 준비한게 벌써 2년.... 2년이 됬었네요.
준비할때 정말 10년간 너무 외국을 왔다 갔다 했던 제가 원망스러울 정도로 자료 준비가 많아 스트레스 최고조를 맞았었는데요, 제 서류들이 문제 없이 잘 승인이 될지도 걱정도 되서 이민국 사이트에 한달에 한번씩은 들어가 업데이트 되는지 확인 했어요. 아무 진전이 없어 한숨 쉬는 날도 많았고 저보다 늦게 서류 넣었는데 승인됐다는 분들 소식을 들을땐 조바심도 나고 걱정도 했었답니다.
하지만 드디어~~!!! 오늘 기분 좋게 임시배우자비자 승인 레터가 뿅~ 하고 도착했답니다.
작년에 제 서류 심사가 들어간다는 메일을 받았으나 코로나로 인해 중단이 됬었구요, 다시 심사 들어간다는 메일에 신체검사 신청을 했으나 락다운으로 모든 예약이 취소 되서 환불까지 받고 다시 예약하는 상황이 왔었어요. 예약도 몇개월을 기다려 검사를 하게 되어 거북이처럼 느리고 느리게 마무리가 된것 같아요.
기다리는 사이에 이쁜 딸도 낳았답니다. (제 딸 인스타는 아래에 있어요)
Baby Juna❤️ (@lovelyjuna0529)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승인 레터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
801 비자 받을때 까지 합법적으로 있을수 있구요 출입국도 자유롭게 가능하게 됬어요. (코로나로 국경이 막혀 나갈수 없는 상황이라 아쉽긴 하지만 곧 좋아지겠죠?)
기다리는 동안 딸 출산으로 이민국에도 서류 업데이트를 했었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출산 하셔서 사이트 업데이트 필요한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제 사이트에 오셔서 준비하신 분들도 많으셨을거라 생각드는데요, 다들 좋은 소식 들리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와인한잔 해야겠습니다.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