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결혼_ 배우자비자정보

[호주배우자비자] 비자 서류 심사 중 아기가 태어난 경우 등록 방법

매일바쁜쭈 2021. 3. 9. 08:13
반응형

호주 배우자 비자를 온쇼어 (호주내)에서 신청하는 경우 심사기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중간에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답니다. 

예를 들어 집을 옮긴다던지, 여권이 만료되 재발급을 했다던지, 아님 저처럼 출산을 해서 아기가 생긴다던지 ~

이런 경우에는 꼭~~!! 이민국 사이트에 들어가서 업데이트를 해주셔야 합니다.  

Applying online in ImmiAccount (homeaffairs.gov.au)

 

Applying online in ImmiAccount

​​​​​​​​​​​​​​​​Applying online in ImmiAccount You can apply online for most visas and pathways to citizenship. Use this guide to create and manage your ImmiAccount and your applications.​

immi.homeaffairs.gov.au

출산으로 인해 변동이 생겼을 경우에 업데이트하는 방법이 이민 사이트에도 나와 있답니다. 

호주에선 출산 한 후 아기 출생신고를 60일안에 꼭 해야합니다. 출생신고 후 집으로 신고서를 우편발송해줘요. (한국이 또 이런건 정말 빠르고 편하죠? 허허허) 

1) Immiaccount 로그인을 해주세요

2) update detail을 클릭하신후 Notification of changes in circumstances를 누르세요. (저는 승인이 난 상태라 이민사이트에  Notification of changes in circumstances게 없어졌어요 ㅠㅠ )

3) Information which is no longer current에 아기가 생겼다고 작성을 해주세요. 

4) Give current Information란에는 몇년몇월몇일에 어느병원에서 애를 낳았다고(이름도 기입했어요) 작성했습니다. 아기 출생 신고서 첨부했다 라고 기입했어요.  

5) 증빙 서류에 출생신고서 앞뒤 스캔본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쉽죠? 

전 출산을 5월달에 했는데 아무생각없이 지내다가 주변 지인이 알려줘서 업데이트를 7월 중순에 했어요.  비자 서류 심사에도 중요한 요소이니 출생신고서 받으면 빨리 업데이트하는게 하루라도 굿뉴스 듣는거 같습니다.

비자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