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의 호주 라이프로그/멜버른여행,맛집

[멜버른맛집] 저렴하지만 가성비 짱! $5불 멜버른 맛집 추천

매일바쁜쭈 2019. 6. 14. 12:21
반응형

멜버른에 여행 오시거나 워킹홀리데이 혹은 어학생으로 지내다 보면 멜버른의 식도락의 즐거움에 빠져 지갑이 가벼워짐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이럴 때 점심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멜버른에 오시면 꼭 가야할 스트리트 아트 거리 best 4를 소개드렸던 곳 중 한 곳인 Centre Place(센터 플레이스)

멜버른 엽서에 나오는 유명한 장소이면서 맛집들이 숨겨져 있는 보물 거리, 여기서 바로 $5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Centre Place에 오면 유난히 사람들이 몰려 있는 상점 특히나 점심에는 줄 서서 사람들이 기다리는 곳이 있는데요, 거기가 바로 5불로 점심을 해결할 수 있는 "B3 CAFE"가 있습니다.

 

앉을곳은 없구요, 바게트 및 빵  그리고 주스들을 팔고 있어요. 

물가 비싸다는 호주인데.... 그런 물가 비싼 멜버른에서 찾을 수 있는 5불 바게트!  그리고 그 안에 치킨, 햄 등등 다양한 종류의 바게트들이 있다니. 작은 바게트는 5불 큰 바게트는 7불, 크로와상은 2불.. ~ 할렐루야 입니다! 

 

너무너무 쌉니다. 커피 한잔 가격이지만, 너무 맛있어요. 아침식사 혹은 점심식사 해결하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바게트를 데워달라 하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B3 CAFE주소: 15 Centre Place, CBD, Melbourne, VIC

오픈: 월~ 금요일 오전 7시~ 오후 4시 

메뉴:

 

 


Centre Place 팁! 

 

바게트만 먹고 그냥 가기에 아쉽지 않나요?

Centre Place 안에 있는 B3 Cafe 맞은편에 샘 해밍턴이 소개했던 정글 쥬스 커피숍이 있답니다. $5로 허기진 배를 달래고, 정글 쥬스에서 커피 한잔 하면서 길거리 사람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실거에요.  

특히 정글쥬스에서 일하시는 분이 샘 해밍턴 친구라면서 프로그램까지 소개해줬었는데요, 너무 재미있는 분이었습니다. 

 

사진펌; 샘해밀턴인스타그램

한국을 참 좋아하셨는데요(제가 갔을 때는 동대문이라고 써진 티셔츠 입고 계셨습니다 ㅋㅋ), 커피 한잔 하면서 여유도 부리고, 수다도 떨 수 있는 곳이 될 수도 있답니다. 

 

또한 정글 쥬스 위 2층에는 멜버른에서 유명한 Hell's Kitchen도 있는데요,  (여기 음식도 맛있어요 냐하하하)  창가 근처에 앉아 사람 구경하기에 가장 좋은 핫 스팟이기도 합니다. 

헬스키친안에서 친구들이랑 

다음번엔 할인받고 맛난 음식 먹을 수 있는 팁을 공유드릴게요.

 

 

인생은 타이밍

 멜버른에 사는 쭈의 원더랜드였습니다. 

공감+덧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2019/06/12 - [쭈의 호주 생활기 /멜버른여행,맛집] - [호주/멜버른여행] 멜버른오면 꼭 가야할 스트리트아트거리 BEST4

2019/06/01 - [쭈의 호주 생활기 /멜버른여행,맛집] - [멜버른 커피숍 추천] Dukes Coffee/브루네티 그리고 해프닝

2019/05/31 - [쭈의 호주 생활기 /멜버른여행,맛집] - [멜버른 맛집] 눈물나게 맛났던 크로와상-Lune Croissanterie

2019/05/28 - [쭈의 호주 생활기 /멜버른여행,맛집] - [멜버른 커피숍 추천] 패트리샤 커피숍(Patricia Coffee Brewer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