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여행 & 꿀팁

아이와태국여행- 아이와 지내기 좋은 후아힌 힐튼 리조트/키즈클럽

매일바쁜쭈 2023. 1. 14. 16:48
발코니뷰

2023년 연말과 2024년 연초(총 2주간)에도 후아힌 힐튼에서 지내고 있어요 역시나 좋네요. 아래 내용중 몇개는 업데이트 했답니다 ^^

2022년 연말과 2023년 신년 한달동안 방콕에서 10일을 지내고 후아힌 힐튼 리조트 &스파에서 10일 그리고 다시 방콕에서 10일 지낸 후 멜번으로 돌아 왔습니다.

짐도 너무 많고 3살 아이데리고 비행기를 타고 다른 지역 가는것보다 방콕에서 차로 이동가능한 휴양지며 두세시간안에 도착 할 수 있어 후아힌으로 결정했었어요. 딸 낮잠 시간에 맞춰 이동을 했었습니다 (제 딸은 꿀잠을 주무셨답니다)

10일 지낸 후 저희 결론은 :
- 몇일 더 지낼걸 아쉽다.
- 정말 휴식을 취한거 같다
- 너무 복잡하지 않아 좋았다
- 해산물이 진짜 맛나다 (태국 현지 친구들이 후아힌은 해산물요리로 유명하다고 말해줬어요)
- 힐튼호텔이 위치도 좋고 (주변에 음식점, 마사지샵등) 해변가가 바로 있어 너무 좋았다
- 물가가 방콕에 비해 훨 싸며 마사지 가격도 저렴하다

특히 저희가 머무른 힐튼 리조트는 특급 호텔에 비해 숙박비가 아주 착했는데요, 10일동안 너무 만족하고 편히 지내다 왔던 호텔입니다. / 2번째 방문엔 14일 지냈어요.

가성비 짱, 위치 짱 유후~

크리스마스 데코도 넘 이뻤어요
리셉션
엘리베이터 앞 뷰도 크하
저희가 10일간 지낸 룸 (단점은 욕조가 없다)
역시 똥손 방 다 못찍음요
발코니 뷰도 넘 이뻐요
수영장 가는 길이 너무 신났던 따님
수영장에서 매일 놀던 따님
호텔앞 해변가 비치

후아힌 키즈클럽

큰 규모는 아니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고, 저녁 일곱시까지 운영합니다.
- Rock cluming, 미끄럼틀, illuminated wall, 다양한 장난감과 색칠 도구들이 준비 되어 있었답니다.
- 키즈클럽 안에서는 ”양말“필수에요.

제 딸도 매일매일 수영하다가 키즈클럽에서 놀다가 ..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냈었어요. (호텔 재미있어.. 라고 매일매일 노래를 불렀답니다)

암벽등반 및 미끄럼틀 타는곳
장난감과 그림그릴수 있는곳
그림 그리면 형광색 팍팍!!
여기 안에 들어가 올라갔다 내려갔다 애들 신나했어요
남의 그림에 손대는 무대포 주나
키즈클럽 액티비티 스케쥴이에여 (2024년1월)
엑티비티중에서 돈내야하는것들도 있어요 (2024년1월 )
무료 엑티비티 참여
컬러링

세살 넘어서 다시 오니 키즈클럽에서 노는걸 너무 좋아해서 자주 오고 있답니다. 여기서 지내는 다른 애들이랑도 함께 놀면서 시간을 보내니 딸도 너무 좋아하는거같아요.

생생후기

힐튼은 레노베이션을 열심히 하고 있는 중이구요, 저희는 레노베이션된 룸에서 아주 쾌적하고 여유롭게 즐기다가 갔어요.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거 조식도 맛있고, 호텔안 음식점도 가격 착하고 맛있고, 수영장도 딸이 너무 재미있게 놀아 좋았구요 호텔앞에 있어 해변으로 연결되어 있어 바닷물에서 놀다가 다시 호텔 수영장에서 놀기 최적입니다.

야시장도 걸어다닐만 하고, 마사지샵도 근처에 많고, 맛난 음식점들 , 커피숍, 젤라토샵이 도보로 다닐수 있어 편히 즐기다가 왔답니다.

저희는 2023년 겨울에 또 후아힌에 오려고 비행기표 발권을 했고 2023년 연말과 2024년 연초를 후아힌 힐튼에서 보내고 왔어요 ^^

이렇게 좋아하는데 다시갈수밖에 없네여

꿀팁: 연말에 불꽃놀이와 새해맞이 일출을 보실 분들은 방 예약하실때 바닷가가 보이는 facing south 쪽으로 예약하시면 제대로 즐길 수 있으세요. (장점이자 단점은 해변가 따라 호텔들과 해변가에서 폭죽 터트리는 소리에 새해 카운트 하기 딱이에요)

연말 카운트다운전 해변가 불꽃놀이 모습
매일 아침을 일출과 함께 보냈죠
저희 발코니에서 본 새해 아침 일출모습 크하
매일 신났던 따님의 모습

여기까지 쭈 였어요~

힐튼호텔 안 레스토랑 정보는 여기 고고고👉
커피숍과 주스바, 젤라토샵 정보는 여기로 고고고~👉
제 딸의 일상은 인스타그램 @bling_juna 에서 함께 하실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