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임신,육아/호주임신,출산기록

한달만에 임신 성공! 호주 임신준비 영양제 덕인가?

매일바쁜쭈 2019. 12. 12. 10:40
반응형

난임 검사하고 나도 정상이고 남편도 정상인걸 알게 된 후 마음에 평정이 생겼는지 임신에 대한 스트레스가 훨씬 줄었었답니다. 

난임 검사 포스팅 바로 가기 클릭클릭>> 

 

호주 멜버른에서의 난임검사 -불편한 병원 시스템

저희는 작년에 유산 후 임신 시도를 하고 있었는데요, 제 나이가 한국나이로 39살이다 보니 하루하루가 지날 때마다 조바심이 생기기도 했고 매달 임신 이 안되면 제가 문제인가..라는 의구심에 우울하기도 해서..

soylatteny.tistory.com

난임 테스트 후 의사가 배란기 기간 주에 2일에 한 번씩 부부관계를 갖으라고 제안을 했었어요 (예를 들어 16일이 배란일이라면 13,15,17,18일 이런 식으로...) 

 

의사가 추천해준 부부관계 일정 으흐흐 

 

저희는 의사의 권유대로 시도를 했어요. 또한 호주는 다양한 약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저는 블랙모어스에서 나온 임신 준비 영양제인 Conceive Well Gold 영양제를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멜번커뮤니티 보니 블랙모어스 약 먹고 임신하신 분들이 좀 계셨던 것 같아요 먹고 남은 약을 파는 글을 여러 번 봐서 저도 복용 시도를 했습니다) 

 

임신 준비시 먹는 블랙모어스 임신 준비 컨시브웰영양제 1달분 (56정중 1주일분이 남았어요) 

 

블랙모어스 컨시브웰 골드는 하루 2정씩 섭취하고요( 핑크색과 갈색 약) 특징은 임신 전 준비 중 필요한 비타민 및 영양제 섭취가 가능하고 난임 영양제로서 난포를 튼튼히 해주고 착상에 도움을 주며 배란이 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엽산도 복용할 겸 영양제 구매하로 울월스갔는데요  블랙모어스 컨시브웰 골드를 세일을 하니 기대는 안하고 복용을 해보자는 마음으로 샀었어요. 블랙모어스 영양제 한통을 다 먹지도 않았는데 어머나 세상에 ~ 짜잔~ 저희집에 경사가 났습니다. 

 

이거 실화인가요? 꺄르르르

 

제가 유산후 생겼던 버릇은 생리 예정일 3~4일 전에 임신테스트기로 테스트를 했는데요, 이번에는 두... 두.... 두...... 두줄이~!! 

혹시나 해서 10월 5일 한번 테스트 더 해보고 선명하게 보이는 두줄을 확인 후 저희 남편에게 소식을 알렸습니다.  유산한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너무 기뻐하면서도 조심해하는 남편의 표정은 잊히지가 않네요. 이번 아이는 저희 품 안에 안길 수 있겠죠? 

임신 준비하시는 분들, 호주에 계시거나 호주 약을 구매하실거라면 블랙모어스 컨시브웰 드셔 보세요. 운이 좋았겠지만 약의 도움도 있었나..라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또한 임신 실패에 대한 스트레스를 내려놓으니 임신이 된 거 같기도 하구요. 

난임 검사했던 스페셜 의사가 임신하게 되면 병원으로 연락하라고 했는데요, 난임 결과 후 한 달 만에 소식을 전하게 되니 참으로 신기할 뿐입니다. 다음 포스팅엔 호주에서의 (멜버른) 제가 경험했던 임신 확인 방법 및 초음파 검사에 대해 공유할게요. 

여기까지 쭈 였습니다.

공감+ 덧글로 저에게 힘을 넣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