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여행 & 꿀팁

[아이와태국여행] 후아힌 사파리 (Hua Hin Safari & Adventure Park)추천요!!

매일바쁜쭈 2024. 1. 6. 14:41
반응형

지금 저희는 후아힌 힐튼에 있어요.

2023년 연말과 2024년 연초를 후아힌에서 보내고 있는데요, 저번 여행은 호캉스 중심이었다면 이번에는 다른 곳들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제 딸이 유독 뱀이랑 악어를 좋아해서 🫣 일정 중 하루는 오전 일정을 후아힌 사파리에서 보내게 됐어요. (공연 중심 /체험 중심 사파리입니다)

사파리 입구

후아힌 사파리 어드벤처 파크 (Hua Hin Safari & Adventure Park)


주소: 333 / 3, Soi Moo Baan Hua Na, Nong Kae, Thap Tai, Hua Hin District, Prachuap Khiri Khan 77110, Thailand

저희는 툭툭를 이용했는데요, 힐튼호텔 앞에 툭툭 드라이버에게 물어보니 “I drive, wait, and drive back. No worry I wait and happy!! ”라면서 왕복에 (운전기사가 사파리 앞에서 기다리는 것 포함) 600바트였습니다.  (다른 택시 회사는 가는데만 천바트 불렀었죠)

오케이 당첨!!

툭툭 안에서(제딸이 툭툭타는걸 너무 좋아해요)

사파리가 파인애플 농장을 지나서 외딴곳에 위치해 있어요. 파인애플나무 처음 봤네요. (코코넛처럼 나무 위에 달린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

파인애플 농장 신기신기

가격 (4살 미만은 무료)


▶ 패키지 A◀ 코끼리 쇼, 악어 쇼, 코브라 쇼, 호랑이쇼
  어른:900바트
  아이:600바트
▶ 패키지 B ◀ 코끼리 트래킹 20분, 코끼리 쇼, 악어 쇼, 코브라 쇼, 호랑이 쇼
  어른:1500바트
  아이:1200바트
▶ 패키지 c ◀ 호랑이와 사진 찍기, 코끼리 트래킹 20분, 코끼리 쇼, 악어 쇼, 코브라 쇼, 호랑이 쇼  
  어른:2500바트
  아이:1900바트

저희는 패키지 b로 했어요. 호랑이와 사진 찍는 건 남편이 절대 반대!! 그리고 4살 미만은 무료인지 모르고 갔다가 제 딸이 아직 세 살이라 무료가 돼서 1200바트 이득본 기분이었답니다 히히.

팁: 동물들과 사진 찍은 후 현상해서 판매도 하며 (150바트 200바트 이렇게 판매) 잉어밥 주기, 아기돼지 우유 먹이기, 호랑이 밥 주기 액티비티도 있어 (100바트)여분 돈 챙기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가 체험한 사파리 투어 B


1) 코끼리라이딩 (20분 체험) + 코끼리쑈

코끼리도 머리카락이 이리 긴줄 처음 알았네요 ㅋㅋ

이십 분간 코끼리에게 미안했지만 주나는 즐거운 경험을 했어요.

후아힌 사파리 코끼리라이딩



코끼리 라이딩 후 코끼리 쇼도 구경했어요.
쇼 시작 전 코끼리 밥 주는 시간이 있어요 (100바트)

완전 격렬하게 밥주라며 달려들던 코끼리코
진짜 신났던 딸의 모습
코끼리 마사지 모델 하신 서방님

코끼리쑈는 방콕 동물원보다 좀 더 다양했는데요, 농구도 하고 그림도 그리고 마사지도 하고 볼링도 하고 나중에 춤도 추더군요.


2)악어쇼 + 뱀쇼
제 딸 덕에 악어쇼 뱀쑈 저희도 처음 봤어요.

악어 이리 가까이서 보긴 처음
악어랑 뽀뽀도 하고
손도 넣었다뺐다
머리도 넣고 대박

대나무 막대기 두 개 가지고 악어 다루는데 가슴 쫄깃해 죽는 줄 알았어요.

뱀과 사진찍는 중 완전 좋아함
코브라쇼

생각해 보니 코브라쇼는 태국에서나 볼 수 있는 거 같은데요, 사파리 와서 쇼도 보게 되네요. 코브라에 뽀뽀도 하고 아저씨 움직이면 머리셋이 따라 움직이는 것도 신기했죠. 그나저나 제 딸이 뱀을 어찌나 좋아하던지 정말 신났었어요. (누구 닮음?!!)

악어와 뱀쇼 중간에 아기돼지 밥 먹이는 곳이 있는데요 애들 너무 좋아하는 액티비티 여서 저희도 했습니다 (100바트)

너무너무 귀여웠던 돼지들


3. 타어거쇼
멜버른동물원에선 한 번도 얼굴 본 적 없던 호랑이 그리고 백호도 많이 있네요.


호랑이쇼가 메인인지 영어로도 설명해 주는 센스 ㅋㅋㅋ
고양이 같던 호랑이쇼

추가로 잉어 밥주기(백바트) 도 했고요,


침팬지랑 사진도 찍었어요.

세 시간 즐겁게 놀다 왔답니다.
제 딸은 여러 나라 동물원이나 사파리 여러 군대 데려갔는데요, 후아힌은 쇼 중심, 액티비티 중심이라 애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사진 여러장 샀어요^^

딸이 너무 좋아했던 사파리. 아이들과 함께 엑티비티
고민중인 부모님에게 추천해요^^

코끼리밥주기 엑티비티는 아래 링크에서 정보 보실수 있답니다.

[아이와 태국여행]- 후아힌에서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Hua Hin Elephant Foundation) - https://soylatteny.tistory.com/m/135

[아이와 태국여행]- 후아힌에서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Hua Hin Hutsadin  Elephant Foundation)

아이와 꼭 한번 가볼 만한 곳 후아힌 훗사딘 코끼리 파운데이션에서 코끼리에게 먹이주기 체험 ( Hutsadin Elephant Foundation) 후아힌에서 지내는 동안 수영장에서만 보내기엔 너무 아까워 액티비티

soylatteny.tistory.com


여기까지 쭈~ 였어요.

제 딸의 일상은 인스타그램 @bling_juna 에서 함께 하실수 있어요. 😉

반응형